플러스제로와 함께 자사만의 특별한 데이터 스튜디오 대시보드를 만들어보세요!

플러스제로는 각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고유한 대시보드를 만들어드립니다.

2022-03-30 09:41

1,022 views

앞선 포스팅에서 데이터 스튜디오의 중요성과 왜 모두가 데이터 스튜디오에 열광하고 있는지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데이터 스튜디오를 직접 살펴보시면 GA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데이터 포맷만은 부족하다고 느끼실 것입니다. 각 회사들마다 산업군이 다르고 각양각색이기에 자사에서 보고 싶은 데이터 형식 역시 매우 다양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플러스제로는 구글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데이터 형식이 아닌,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대시보드를 생성합니다.

이는 플러스제로의 모든 고객들이 자사에 꼭 필요한 데이터 지표들을 개인화하여 확인하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터 스튜디오에서도 함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함수를 활용하면 데이터 스튜디오 템플릿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평균 방문 횟수, 평균 체류 시간, 고객들의 주요 방문 시간, 고객들의 주요 구매 시간, 재구매 고객 비율 등등을 모두 대시보드에서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ataStudio

<대시보드 예시 1>

DataStudio

<대시보드 예시 2>

플러스제로는 고객들의 개인 정보를 보호를 최우선시 하기에 실제 데이터 값이 없는 것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플러스제로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각 고객들이 확인하시고 싶은 데이터 값들을 최대한 구현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 플러스제로는 개발팀과 함께 빅쿼리, sql을 비롯한 다양한 수단을 통해 대시보드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타사 대비 완벽에 가까운 대시보드를 고객들에게 제공드릴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유지 보수 중에도 추가적으로 원하시는 데이터 항목들이 있다면 빠른 시일 내에 추가해 드리는 중입니다.

이 밖에 플러스제로만의 특별한 대시보드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연락 주세요!



다음글 - 구글애널리틱스 구매 완료 제품 이미지를 구글 데이터스튜디오로 시각화하기
이전글 - BigQuery 를 활용한 데이터스튜디오 대시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