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Experience Journey + Conversion Rate Optimization + Personalization

고객 구매여정 + 구매전환율 최적화 + On/Off Site 개인화

고객 여정 개선을 통한 전환 최적화

플러스제로는 데이터 분석과 비즈니스 이해를 기반으로 주요 고객 여정 단계를 정의하고, 전환 최적화 목표(KPI)와 전략을 수립합니다. 이어, 글로벌을 아우르는 전환 최적화(CRO) 프로젝트 경험과 성공사례를 통해 유의미한 테스트 가설을 수립/제안하고 고객사 상황에 맞춰 자체 보유한 A/B 테스트툴 혹은 *주요 솔루션을 활용해 안정된 A/B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특히, 전담 개발 담당자를 배정해 수준 높은 테스트 요건 구현과 즉각적인 이슈 대응이 가능합니다.

PLP CRO. 구매전환율 최적화

행동 데이터 기반 개인화 마케팅

플러스제로는 웹/앱 온라인 행동 데이터 기반 확장된 개인화 타겟팅 및 시나리오를 설계해 최적화된 개인화 마케팅 활동을 지원합니다. *자체 개발한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편리하게 연결하고, 통합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형 오디언스 생성과 CRM 솔루션으로의 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세일즈포스, 인사이더 등과 같은 업계 내 중요 개인화 플랫폼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성공적인 개인화 프로젝트 경험들을 보유해 개인화 전략부터 실행까지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PLP 개인화 마케팅

서비스 대표 레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