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zero,
you agree to our Cookie Policy.
플러스제로만의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GA4데이터와 GA4 빅쿼리(GA4 BigQuery) 세션 수 정합성 차이
GA4데이터와 GA4 빅쿼리(GA4 BigQuery) 세션 수 정합성 차이
2024-09-10 07:20
6 views
Adobe Launch(Data Collection)를 통해 Adobe Analytics 설치하기
Adobe Launch(Data Collection)를 통해 Adobe Analytics 설치하기
2024-09-09 07:13
10 views
어도비(Data Collection) 디버깅하기 - 3. 실제 Production환경에 배포하기
어도비(Data Collection) 디버깅하기 - 3. 실제 Production환경에 배포하기
2024-09-03 06:25
21 views
어도비(Data Collection) 디버깅하기 - 2. 디버거를 통해 개발환경 적용해보기
어도비(Data Collection) 디버깅하기 - 2. 디버거를 통해 개발환경 적용해보기
2024-09-03 05:46
23 views
어도비(Data Collection) 디버깅하기 - 1. 런치가 제대로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하기
어도비(Data Collection) 디버깅하기 - 1. 런치가 제대로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하기
2024-09-03 03:42
19 views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 변수 알아보기(eVar) - 2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 변수 알아보기(eVar) - 2
2024-09-03 02:52
24 views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 변수 알아보기(prop) - 1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 변수 알아보기(prop) - 1
2024-09-03 02:05
27 views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 Report Suite만들기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 Report Suite만들기
2024-09-03 01:58
32 views
어도비 런치(Adobe Data Collection) Rules 이해하기
어도비 런치(Adobe Data Collection) Rules 이해하기
2024-09-03 01:47
32 views
데이터 수집을 위한 어도비 런치(Adobe Launch) 프로퍼티 생성하기
데이터 수집을 위한 어도비 런치(Adobe Launch) 프로퍼티 생성하기
2024-08-21 03:19
46 views
Conversion - 02. 고객경험 / 구매여정 최적화 (Funnel, CTA Data 기반 UX 개선 가설)
구매 경로 분석을 통해 이탈이 높은 단계에서의 문제 식별 및 고객 경험 최적화
2024-05-08 05:56
283 views
Consideration - 03. 구매전환 기여 컨텐츠 리스트 정리 및 기여도 측정
구매에 기여한 컨텐츠 소비 분석을 통한 고객 니즈 이해 및 구매 결정에 영향력 있는 컨텐츠 중심 최적화
2024-05-08 03:22
188 views
Consideration - 02. 이탈률 높은 랜딩 페이지 분석
랜딩 페이지와 컨텐츠의 이탈 분석을 통한 이슈 파악 및 이탈률 감소를 위한 매력적인 컨텐츠 제공
2024-05-08 02:50
316 views
Acquisition - 03. 핵심 키워드 검색결과 검색점유율 및 CTR 분석
주요 키워드의 클릭율과 검색 결과 분석을 통해 검색 결과 페이지 개선 및 위치 변경 등 검색 결과 내 검색점유율 향상
2024-05-08 02:25
241 views
Acquisition - 01. 매체 직/간접전환 성과분석 (검색 / SNS / 배너)
채널, 소스/매체, 캠페인별 성과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매체 평가 및 유입 경로 최적화
2024-05-08 01:52
146 views
Awareness - 04. 경쟁사/경쟁상품 시장점유율 분석
자사와 경쟁사의 주요 키워드의 시장점유율 분석을 통한 판매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한 단서 제공
2024-05-08 01:42
497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