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poseful Data + Environment → Data Ecosystem

목적 기반 데이터 수집 + 활용 환경 조성 → 데이터 활용 내재화

목적 기반 체계적 GA4 및 AA 구축

고객의 데이터 활용 목적에 플러스제로의 데이터 활용 노하우를 더해 Google Analytics / Adobe Analytics 기반 데이터 수집/구축을 진행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는 고객 구매여정 단계별 Digital KPI와 *마케팅 활용에 사용됩니다.

* DashBoard / Ads / SEO / CRO / 개인화 / ML / 행동분석 / 콘텐츠분석 / 구매분석

PLP 데이터 구축

멀티 데이터 통합 및 대시보드 시각화

데이터 시각화에 플러스제로의 고객 구매여정 개선 프레임워크 더해 LookerStudio, PowerBI, Tableau 기반 데이터 시각화 대시보드를 구축합니다. 이 대시보드와 프레임워크 활용 교육 / 사례공유를 통해, 고객의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현황 이해 및 효과적 의사결정 환경을 제공합니다.

* 필요시 Ads, CRM, SearchEngine 등 3rd Part Data 통합 대시보드 구축

PLP 데이터 통합 및 시각화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현황분석 리포트

데이터가 수집되면 플러스제로의 비즈니스 현황 Audit 리스트를 통해 각 CEJ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슈를 찾아내고 개선안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리스크를 최소화 합니다. 각 단계 별 누수되는 부분을 최소화 하여 비즈니스를 정상 상태로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PLP 비즈니스 현황분석 리포트

활용성 향상을 위한 내재화 실무 교육

수집된 데이터와 대시보드에 데이터분석 & 활용 방법론 & 실제 사례를 더해 내부 인력 데이터 활용 교육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활용 교육은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를 발굴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안 중심으로 진행되는 컨설팅형 교육으로, 내부 인력의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능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PLP 데이터 활용교육

서비스 대표 레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