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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스제로만의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Conversion - 02. 고객경험 / 구매여정 최적화 (Funnel, CTA Data 기반 UX 개선 가설)
구매 경로 분석을 통해 이탈이 높은 단계에서의 문제 식별 및 고객 경험 최적화
2024-05-08 05:56
533 views
Consideration - 03. 구매전환 기여 컨텐츠 리스트 정리 및 기여도 측정
구매에 기여한 컨텐츠 소비 분석을 통한 고객 니즈 이해 및 구매 결정에 영향력 있는 컨텐츠 중심 최적화
2024-05-08 03:22
358 views
Consideration - 02. 이탈률 높은 랜딩 페이지 분석
랜딩 페이지와 컨텐츠의 이탈 분석을 통한 이슈 파악 및 이탈률 감소를 위한 매력적인 컨텐츠 제공
2024-05-08 02:50
586 views
Acquisition - 03. 핵심 키워드 검색결과 검색점유율 및 CTR 분석
주요 키워드의 클릭율과 검색 결과 분석을 통해 검색 결과 페이지 개선 및 위치 변경 등 검색 결과 내 검색점유율 향상
2024-05-08 02:25
527 views
Acquisition - 01. 매체 직/간접전환 성과분석 (검색 / SNS / 배너)
채널, 소스/매체, 캠페인별 성과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매체 평가 및 유입 경로 최적화
2024-05-08 01:52
250 views
Awareness - 04. 경쟁사/경쟁상품 시장점유율 분석
자사와 경쟁사의 주요 키워드의 시장점유율 분석을 통한 판매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한 단서 제공
2024-05-08 01:42
1,260 views
Awareness - 03. 커뮤니티/소셜 리뷰 기반 고객 니즈 및 문제점 발굴
커뮤니티/소셜 리뷰 데이터를 통한 고객 니즈 파악 및 기존 제품 개선과 신제품 개발
2024-05-08 01:34
252 views
Awareness - 02. 타겟 연령/성별 분석
검색 고객, 방문 고객, 구매 고객 간 차이를 줄이기 위한 인구통계 분석으로 올바른 타겟팅 수행
2024-05-03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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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areness - 01. 브랜드/제품 검색량 및 트렌드
시장파이 확장 및 시즈널리티를 통한 적절한 판매 시기 예측 및 상품이나 프로모션 기획
2024-05-03 0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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