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제로 PLUSZERO. 구글마케팅플랫폼 공식 프리미엄 파트너 | 플러스제로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아마 구글애널리틱스로 무언가를 하기위해 괜찮은 회사를 찾고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플러스제로가 어떤 회사이고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2022-02-15 10:42

1,303 views

1. 플러스제로. 구글마케팅플랫폼 공식 프리미엄 파트너.

– 자격: 플러스제로는 한국 5개 공식 구글마케팅플랫폼 공식 파트너 중 하나입니다.

(구글광고 프리미엄파트너가 아닌, 구글애널리틱스 프리미엄파트너입니다)

– 자격: 플러스제로의 대표는 그 5개 회사 중 2개(1번째, 5번째)를 취득한 사람입니다.

– 사례: 플러스제로는 구글 공식 성공사례 사이트의 옵티마이즈 영역 최초 등재 회사.

– 사례: 다양한 카테고리 별 대형 고객사 프로젝트 성공사례

– 기술: 국내 유일 광고(네이버,페이스북,구글..)와 GA 데이터 자동 매칭 모듈 개발

– 인력: GMP, ADs, SEO, CRM, Developer 시니어급 전문인력 보유

pluszero

플러스제로 PLUSZERO 구글마케팅플랫폼 프리미엄 파트너

2.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체계화 된 시스템 & 내재화

플러스제로 | PLUSZEO | +0

: 고객의 매출에 0을 더합니다.

회사이름부터가 매출이 목표인 회사입니다.

분명 데이터 회사이지만, 데이터를 구축하는것을 넘어 활용하고 매출을 올리도록 돕는게 저희 PLUSZERO의 목표입니다.

그럴싸한 데이터 컨설팅보다, 우선순위로 필수로 해야할 활동들을 먼저 진행합니다.

프로젝트는, GA구축과 데이터 시각화 이후,

아래와 같이 매출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항목들을 먼저 검수하고 교육합니다.

– 사이트 접속 환경 이슈 확인

– 페이지 시스템, 컨텐츠 컨디션 확인

– 광고 누수 확인 / 자연유입 환경 분석

– 구매여정 및 이탈 분석 / 결제시스템 확인

이러한 기본적인 과정은 모두 시스템화 되어있어 보통 2달 내로 완료되고,

이 GA 구축, 데이터 시각화, Check List 이후, 데이터 활용 교육을 통해 기업은 데이터 활용 능력을 내재화할 수 있게 됩니다.

pluszero

​ 플러스제로 PLUSZERO 구글마케팅플랫폼 프리미엄 파트너

플러스제로, 너무나 매력적인 회사입니다.

감히 장담하건데, 우리 플러스제로와 함께 프로젝트를 한다면

비즈니스의 성장은 물론, 개인의 역량 역시 크게 성장 할 것입니다.

플러스제로 사이트에서 문의 폼을 작성하거나, 이메일 문의를 하고,

코로나시대에 맞춰 빠르게 줌 미팅으로 진행하는 것도 권장드립니다.



다음글 - [데이터시각화 사례] 데이터스튜디오 기반 구글 애널리틱스+광고 데이터시각화
이전글 - 데이터마케팅?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로 마케팅 성과측정 및 최적화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