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zero,
you agree to our Cookie Policy.
플러스제로만의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우선순위 체크리스트 – Top 3 외부마케팅 최적화: 랜딩페이지 시스템 점검
퍼포먼스 마케팅 우선순위 체크리스트 – Top 3 외부마케팅 최적화: 랜딩페이지 시스템 점검
2024-04-24 09:18
307 views
상품 검색량 트렌드 vs 매출 비교를 통한 Business GAP 확인
상품 검색량 트렌드 vs 매출 비교를 통한 Business GAP 확인
2024-04-24 09:14
531 views
데이터 마케팅의 효율적인 매출 증대를 이끄는 4가지 법칙 #0
데이터 마케팅은 같은 비용으로 보다 높은 매출 증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2022-06-28 08:58
1,500 views
데이터 시각화를 통한 비즈니스 트렌드 분석 | 데이터 마케팅 파헤치기 #8
데이터 분석은 시각화를 통해 효율적으로 이루어집니다.
2022-06-08 16:15
1,678 views
행동 분석을 통한 콘텐츠 최적화와 개인화 성공사례 | 데이터 마케팅 파헤치기 #7
행동 분석 데이터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 개인화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2022-06-08 16:04
2,289 views
트렌드 분석으로 놓치고 있던 상품을 발굴하고 개발한 성공사례 | 데이터 마케팅 파헤치기 #6
콘텐츠 구성과 상품 기획에 데이터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2022-06-08 15:44
3,001 views
콘텐츠 분석으로 이탈율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방법 | 데이터 마케팅 파헤치기 #5
콘텐츠 소비 경로 설계로 구매여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2022-06-08 01:05
2,097 views
구매 여정에서 시스템오류 때문에 발목 잡히면 안 됩니다 | 데이터 마케팅 파헤치기 #4
내부 구매 전환율 최적화 CRO의 첫걸음
2022-06-07 16:00
1,382 views
키워드검색 분석으로 고객 니즈 파악하기 | 데이터 마케팅 파헤치기 #3
검색량과 유입량 분석을 통해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2022-06-07 15:40
4,075 views
매출 증대의 첫걸음, 트렌드 분석으로 방문율 극대화하기 | 데이터 마케팅 파헤치기 #2
트렌드를 알고 양질의 유입을 극대화 하는 것이 가장 큰 성장의 포인트입니다.
2022-06-07 14:46
1,859 views
데이터 마케팅이란? 놓치면 안 되는 데이터 분석의 8가지 관점 | 데이터 마케팅 파헤치기 #1
데이터 분석에서 놓치면 안되는 8가지 관점
2022-06-07 01:59
5,734 views
퍼포먼스 마케팅 우선순위 체크리스트 – Top 3 내부 구매전환률 최적화: 이탈 지점 확인
퍼포먼스마케팅 중, 구매가능성이 높은 유저 유입을 극대화 하는 ‘외부마케팅 최적화’와 항상 함께 진행되어야 하는 단계는 ‘내부 구매전환률 최적화’입니다. 내부 구매전환률 최적화는 유입부터 비즈니스 목표달성까지의 Action을 윤활하게 하고, 이탈, 이동 빈도가 높은 페이지의 문제점 개선을 통한 구매 전환률 최적화입니다. ‘구매전환률 최적화’는 말 그대로 CRO(Conversion Rate Optimization)이며, 100명중 10명 구매하던것을 11명 12명, 13명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모든 활동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가장 중요한 체크리스트만 확인해도 이탈의 많은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2022-02-15 06:07
1,465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