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제로 - 구글 / 어도비 / 세일즈포스 공식 파트너
플러스제로는 시장에서 말하는 Big3 마케팅플랫폼인 1.구글의 구글 마케팅 플랫폼 2.어도비의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3.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에 공식 파트너이며, 한국에서 유일하게 3개 파트너십을 모두 가진 데이터컨설팅펌입니다.
3사 모두 공식파트너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정 데이터 분석/활용 플랫폼에 치우치지 않고, 고객사 사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 구축,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플러스제로 - 데이터로 매출에 0을 더하기 위한 유니크 서비스&조직
'플러스제로'는 ‘’데이터로 매출에 0을 더합니다’ 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 컨설팅, 마케팅, 개발 전문인력들이 한 팀으로 비즈니스 개선 인프라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플러스제로는 기업들이 컨설팅펌, 디지털 에이전시, 개발 업체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때 겪는 주요 문제점인 업무의 경계, 한계, 책임의 분산을 해결하여, 비즈니스의 성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유니크한 조직이 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플러스제로_구글/어도비/세일즈포스 공식 파트너
- PLUS ZERO 는 데이터를 중심으로 컨설팅, 마케팅, 개발 조직이 한 팀으로 일하는 유니크한 조직 입니다.
- Digital Roadmap & KPI, 솔루션 구축, 마케팅 실행 데이터 기반 디지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업종 별 맞춤 프레임워크와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가 성장 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2020년 펜데믹이 시작되면서, 플러스제로는 기업들이 제한된 예산 내에서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핵심 활동과 문제 해결에 집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플러스제로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컨설팅,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개발을 한곳에서 제공하는 End to End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플러스제로 - 데이터활용이 필요한 기업들의 선택
때문에, 플러스제로의 고객은 대부분 비용절감 및 성과 극대화를 위해 '데이터 활용'에 가치를 두고있는 기업들이며, 데이터 구축, 시각화대시보드, SEO(Search Engine Optimizaion), CRO(Conversion Rate Optimizaion), Data Consulting(Insight Report & Operation), On/Off-site Personalizaiton등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제로_데이터컨설팅 사례 및 레퍼런스
이런 데이터 활용에 가치를 두고있는 기업들이 플러스제로와 함께 하는 이유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 컨설팅펌 + 마케팅대행사 + 개발 출신 시니어급 전문인력이 한 팀으로 일하는 조직: 넓은 업무 범위
- 컨설팅&마케팅이 합쳐진 비즈니스 개선 프레임워크 기반 서비스: 높은 퀄리티
- 서비스를 더 잘 수행하기 위한 전문 솔루션 보유: 지속가능한(빠르고 정확한) 산출물
플러스제로_컨설팅펌/마케팅대행사/개발 전문인력 한팀 + 데이터분석 프레임워크 + 솔루션 보유
플러스제로 - 비즈니스 개선을 위한 서비스 & 솔루션 로드맵
플러스제로는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개선 인프라 구축’을 위해 아래와 같은 로드맵에 맞춰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Digital Roadmap & KPI ▶ 데이터 수집/활용 솔루션 구축 ▶ 데이터 시각화 ▶ 유입최적화 ▶ 행동최적화 ▶ On/Off Site 개인화 End to End 디지털 컨설팅 서비스
플러스제로_데이터컨설팅 비즈니스로드맵
서비스
- 구축 및 내재화(비즈니스 KPI 개선에 필요한 데이터 수집, 시각화 대시보드, 핵심인력 내재화 교육, 비즈니스 현황분석 리포트를 통해 데이터 활용 환경 조성)
- 데이터 수집(구축): GA4 / Adobe Analytics / Salesforce 등
- 데이터 시각화: 데이터 통합 & 시각화 대시보드 구축
- 데이터 활용교육: 수집된 데이터와 시각화대시보드 활용방법 교육
- 비즈니스 오딧: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문제점 발굴 및 개선안 도출
- 디지털 마케팅 운영 (광고 운영(Ads)과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통해 광고 비용 절감 및 건강한 유입 환경 조성 후, 고객경험/구매전환율 최적화를 통한 비즈니스 개선)
-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한 키워드 상위노출
- UX Optimization: CRO/AB Test를 통한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선 가설도출 및 검증
- Data-Driven Oeration: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개선 인사이트 도출 및 운영
솔루션 (비즈니스 개선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를 통합, 시각화,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
글을 쓰면서도, 한 회사에서 너무 많은 서비스를 하고있는것이 느껴지네요 ^^;
데이터 수집 부터 비즈니스전략/외부마케팅활동/내부구매전환율개선/개인화 등 End To End로 모두 제공하려다 보니 서비스와 솔루션이 많아졌습니다.
그래도 모든 솔루션과 서비스는 GA나 AA같은 행동데이터를 기반으로 확장되어, 별도 설치나 커스터마이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플러스제로 - CEJ(Customer Experience Journey) 개선을 위한 단계별 KPI & 서비스 & 솔루션
플러스제로는 고객 구매여정 단계 별 KPI(CEJ KPI) 달성에 필요한 활동 중심으로 서비스를 구성했습니다.
모든 서비스는 체계화된 Framework와 고객 맞춤 솔루션을 통해 높은 완성도의 산출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플러스제로_CEJ(Customer Experience Journey) 개선을 위한 단계별 KPI & 서비스 &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