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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4를 연결하고 

비즈니스 개선안을 받아보세요

복잡해진 GA4, 

PMP로 우선순위 높은 고성과 개선 리스트를 받아보세요.

– 무료 체험을 원하실 경우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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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기업들이 플러스제로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제로와 함께 더 큰 도약을 준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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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갭

시장 수요와 매출 사이의 갭 기반 Business KPI 모니터링

네이버 상품 검색량 과 GA4 상품 유입/전환

트렌드 비교로 놓치고 있는 매출을 확인하세요

– Business KPI 주요지표 모니터링

– 브랜드 언급량 vs 유입 vs 매출 트렌드 비교

– 브랜드 언급량 vs 유입 vs 매출 오디언스 비교

– 상품 별 네이버 검색량과 매출 트렌드 비교

– 상품 별 상세페이지 방문 vs 매출 비교

KPI

Business Gap

검색량 vs 매출

시장 & 상품분석

떠오르는 인기상품/브랜드 캐치 & 상품전략&기획을 위한 데이터 확보

매주 산업군별 시장/경쟁사/상품 트렌드를 확인하고

타겟상품에 대한 상세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 카테고리 별 급상승 브랜드 / 상품 확인

– 상품 별 검색 트렌드와 시즈널리티 모니터링

– 상품 파이 / 타겟오디언스 / 연관키워드 분석

– 상품 별 고연관 키워드 확인

급상승상품

상품전략/기획

고연관상품

마케팅 성과 극대화

내 비즈니스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매체와 콘텐츠 확인

어떤 매체, 키워드, 콘텐츠를 소비했을때 구매를 하는지 파악

– 매체 별 유입/기여/전환 모니터링

– 매출 성장 가능성 높은 키워드 추출 및 확장

  (높은 검색량&전환율 대비 낮은 유입량 키워드)

– 전환율 높은 콘텐츠 추출 및 콘텐츠 재 생산

  (구매완료한 유저가 공통으로 소비하는 콘텐츠 리스트)

마케팅성과분석

키워드분석

컨텐츠분석

QA. Website Health Check

데이터 기반 웹사이트 시스템 오딧 & 모니터링

웹사이트 시스템 문제로 인한 고객이탈을 방지하고

구매완료까지 고객경험을 모니터링 하세요

– 전환율 / 체류시간 / 이탈률 기반 시스템 이슈 환경 확인

– 전체 페이지 중 이탈률이 30%이상인 페이지 확인 

– 방문 > PDP > Cart > Checkout > Thanks 퍼널 이탈 확인

QA

이탈률

Funnel

상품 매력도 분석

상품 별 매력도와 구매여정 파악

– 상품별 매력도 

  (상세페이지 부터 구매완료까지 각 단계 이탈율과 총 전환율)

– 전환기여 콘텐츠 

  (상품 구매유저가 소비한 Top 콘텐츠 리스트)

– 상품 별 구매패턴 

  (구매까지 걸린 기간, 방문 횟수, 함께 구매하는 상품)

상품별 매력도

구매 패턴

PROCESSES

담당 성공 매니저가 모든 과정을 도와드려요!

STEP 01

s1

프로젝트 시작 시 담당 매니저 배정

프로젝트가 시작되면 구축부터 활용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담당 매니저가 배정됩니다.


- 서비스 문의

- 고객사 카테고리 맞춤 성공 매니저 배정

- 고객사 예산/일정/리소스 맞춤 견적 전달 및 계약 진행

STEP 02

s2

GA4 & BigQuery & +Insight 연동

GA4와 BigQuery, +Insight 연동 지원으로, 고객이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 GA4 & BigQuery 연동 가이드 전달 및 대행

- BigQuery & +Insight 연동 가이드 전달 및 대행

- +Insight 활용 가이드 전달 및 교육

STEP 03

s3

Insight 리포트 생성

연동이 완료되면 리포트 생성을 통해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KPI 모니터링 및 인사이트를 확인합니다.


- 리포트 날짜설정 및 인사이트 리포트 생성

-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현황 및 Pain Point 확인

- 주/월 정기보고 활용을 통한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현황 모니터링

STEP 04

성숙기

Pain Point 개선안 서포트

확인된 Pain Point는 리포트에서 제공되는 ToolTip과 Blog로 해결하거나, 플러스제로 컨설팅 티켓을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각 차트 별 ToolTip과 Blog를 통해 데이터 활용방법 확인

- 내부에서 개선하기 어려운 문제는 플러스제로 컨설팅 티켓으로 지원

- 필요시, 플러스제로 컨설팅 or 운영 서비스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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