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Target

데이터 기반 AB Test & 개인화!

고객의 행동을 데이터로 읽고, 성과로 연결되는 실험과 개인화 전략을 만듭니다.

– 다양한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우수 사례 제공

– KPI 및 고객 행동 분석으로 테스트 전략 설계 (월·분기·연 단위)

– 가설 테스트 적용의 순환 구조로분석 효율 극대화

– 실험 분석 리포트와  인사이트 보고서 제공

Insight CRO | 플러스제로

TRUSTED BY

다양한 기업들이 플러스제로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제로와 함께 더 큰 도약을 준비해보세요!

SAMSUNG | 삼성 | 플러스제로
LG CNS | 플러스제로
아모레퍼시픽 | 플러스제로
삼양 | 플러스제로
LG 시그니처 | 플러스제로
벤츠 | Benz | 플러스제로
LG전자 | 플러스제로
LG헬로비전 | 플러스제로
티파니 | Tiffany | 플러스제로
홈플러스 | 플러스제로
LG 프라엘 | 플러스제로
CITROEN | 플러스제로
파나소닉 | 플러스제로
신라호텔 | 플러스제로
H&M 플러스제로
농협 | 플러스제로
18
PEUGEOT | 플러스제로
SK 텔레콤 | 플러스제로
신세계 | 플러스제로
탑텐 | 플러스제로
필립모리스 | 아이코스 | 플러스제로
UN | 플러스제로
유니세프 | 플러스제로

WHY Adobe Target?

플러스제로만의 성과 중심 Adobe Target 운영

GA컨설팅 자격

Adobe 컨설팅 자격

국내 대기업이 신뢰한 공식 Adobe 파트너, 검증된 전략과 실행력으로 차별화된 컨설팅 제공
성공사례

성공사례

300개 이상의 실전 사례를 통해 효과적 개선 포인트 제공
인사이트

인사이트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데이터 기반 개선 인사이트 도출

단순 실험이 아닌, 진짜 성과를 만드는 전략

데이터로 고객의 ‘진짜 반응’을 읽고, 성과로 증명되는 개인화 마케팅을 경험하세요.

전문성과 경험

Adobe Experience Cloud 컨설팅 공식 파트너

Adobe Experience Cloud 컨설팅 공식 파트너 자격을 보유한 전문 컨설팅 기업입니다

– Adobe Experience Cloud(Target, Analytics, AEM 등) 공식 컨설팅 파트너

– 다양한 업종(이커머스, 금융, 교육, 제조 등)에서 퍼스널라이제이션 캠페인 구축 경험

– A/B·다변량 테스트, 추천 엔진, 오디언스 세그먼트 운영 등 실무형 컨설팅 수행

공식파트너

전문컨설팅

실무경험

전략적 운영

데이터 기반 운영 및 기술 지원

KPI 설정부터 실험 설계, 분석, 개발 지원까지 일원화된 운영 체계를 제공합니다.

– KPI, 데이터 기반 A/B 및 다변량 테스트 전략 설계 및 실행

– Adobe Analytics, CRM, CDP 연계로 정교한 오디언스 타게팅

– 전담 개발자 지원으로 Target 구현, 스크립트 개발, 기술 서포트 제공

데이터기반

전략운영

기술지원

성과 검증

300개 이상의 케이스 스터디로 검증된 컨설팅 역량

다양한 산업의 실증 사례를 통해 성과를 입증한 Adobe Target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300개 이상 프로젝트의 성공 사례와 실증 데이터 보유

– 업종별 전환율 개선, 이탈률 감소, 개인화 성과 등 정량적 결과 확보

– 실제 고객 사례를 기반으로 한 실전형 전략 수립

케이스스터디

성과검증

실적기반

운영 지원

컨설팅 이후에도 지속 성장하는 운영 및 유지보수 지원

사내 인력이 직접 운영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하며,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메인터넌스까지 지원합니다.

– Adobe Target 운영 교육 및 매뉴얼 제공으로 내부 역량 강화

– 시스템 점검, 오류 대응, 기능 개선 등 유지보수(Maintenance) 서비스 지원

– 장기적 성과 유지와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지속적 운영 파트너십 제공

교육지원

메인터넌스

지속성장

성과 리포트

실험 보고서 및 인사이트 보고서 제공

테스트 결과를 시각화한 실험 보고서와 인사이트 리포트를 제공하며, 성과 측정을 위한 기술 지원도 함께 제공합니다.

– 실험별 주요 지표와 전환 데이터를 포함한 정량 보고서 제공

– 인사이트 분석을 통해 마케팅 및 UI 개선 방향 제시

– 성과 측정 자동화 및 데이터 수집을 위한 기술 구현 지원

인사이트리포트

성과분석

기술지원

PROCESSES

담당 성공 매니저가 모든 과정을 도와드려요!

STEP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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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Target 프로젝트 담당 매니저 배정

프로젝트가 시작되면 구축부터 활용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담당 매니저가 배정됩니다.


- 서비스 문의

- 고객사 카테고리 맞춤 Adobe Target 성공 매니저 배정

- 고객사 예산/일정/리소스 맞춤 견적 전달 및 계약 진행

STEP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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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 Test 환경 구축

인터뷰를 통해 CRO 프로젝트의 목적 & Business KPI를 확인하고, 고객 구매여정 단계 별 KPI 설정Adobe Target Tool 설치


- Adobe 등 필요한 계정 공유

- Business KPI 기반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KPI 설정

- Adobe Target 설치

STEP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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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 레퍼런스 기반 AB Test 가설 도출/검증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지점 확인 후, 300+ 이상의 AB Test 성공사례 기반 가설 도출 및 AB Test 검증


- 데이터 기반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지점 분석

- 고객에게 개선 사례 기반 AB Test 실험 가설 보고 및 진행 여부 확인

- AB Test 전문 개발자를 통한 화면구성 및 실험 진행

STEP 04

성숙기

UX 케이스 축적 & 개인화 전환

AB Test 결과는 고객구매여정을 최적화 하기 위한 UX Case 축적과 본 개발 적용 전까지 개인화 전환을 지원합니다.


- AB Test 결과 리포트 전달 및 Case 축적

- 성과가 좋은 실험은 본 개발 적용하기 전까지 개인화로 전환 운영

- AB Test 화면구성에 사용했던 스크립트 전달로, 개발 공수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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