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Experience Cloud

고객 행동패턴 분석 및 개선을 위한 개인화 서비스 제공

Adobe Analytics를 통해 비즈니스 개선에 필요한 데이터를 모으고, Adobe Target을 기반으로 A/B테스트 및 개인화를 제공합니다.

– 구글마케팅플랫폼 공식파트너 플러스제로

– 국내 유수의 대기업 Adobe Analytics, Adobe Target 제공 경험

–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개선을 위한 분석 프레임워크 제공

GA4 Dashboard | 플러스제로

TRUSTED BY

다양한 기업들이 플러스제로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제로와 함께 더 큰 도약을 준비해보세요!

SAMSUNG | 삼성 | 플러스제로
LG CNS | 플러스제로
아모레퍼시픽 | 플러스제로
삼양 | 플러스제로
LG 시그니처 | 플러스제로
벤츠 | Benz | 플러스제로
LG전자 | 플러스제로
LG헬로비전 | 플러스제로
티파니 | Tiffany | 플러스제로
홈플러스 | 플러스제로
LG 프라엘 | 플러스제로
CITROEN | 플러스제로
파나소닉 | 플러스제로
신라호텔 | 플러스제로
H&M 플러스제로
농협 | 플러스제로
18
PEUGEOT | 플러스제로
SK 텔레콤 | 플러스제로
신세계 | 플러스제로
탑텐 | 플러스제로
필립모리스 | 아이코스 | 플러스제로
UN | 플러스제로
유니세프 | 플러스제로

WHY PLUSZERO?

플러스제로만의 Adobe Experience Cloud 3가지 핵심 요소

GA컨설팅 자격

Adobe 컨설팅 자격

국내 유수의 대기업 레퍼런스를 보유한 Adobe 공식 파트너
성공사례

성공사례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300+ 성공사례 기반, 효과적 개선가설 제공
ga3

데이터 활용

비즈니스 개선을 위한 데이터 활용/분석 환경 제공

Adobe 구축의 목표는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개선입니다.

비즈니스 개선에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개인화에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공식 파트너​

Adobe / Google 로부터 분석 컨설팅 자격을 받은 공식 파트너

데이터 수집을 위한 구축이 아닌, 데이터 활용을 위한  Adobe구축

– Adobe Experience Cloud, Google Marketing Platform 공식 파트너

– 레퍼런스로 검증된 체계적이고 높은 수준의 기술력 및 성공 케이스

– 구글 공식가이드와 한국 시장에 맞추어 분석에 용이한 구조화 된 데이터 구축

– 추후 컨설팅 / 마케팅 / 대시보드 / AI에 활용 가능한 데이터 수집

상위노출 모니터링

이탈지점 & 전환기여 콘텐츠 발굴

Adobe 데이터 분석 기반 이탈지점 & 전환 기여 콘텐츠 발굴

마케팅 성과를 높이기 위해선 방문 고객의 이탈 최소화가 필요합니다.

– Adobe 데이터 분석 기반 고객경험 저해요소 발굴 

–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 지점 파악

– 구매전환 기여 콘텐츠 발굴

데이터 분석

이탈지점

기여콘텐츠

레퍼런스 기반 가설 수립

CEJ 단계 별 300+ 성공사례 기반 고성과 AB Test 가설 제안

개선을 위해선 레퍼런스로 검증된 AB Test 가설 수립이 필수입니다.

– 고객구매여정(CEJ) 단계 별 이탈 최소화 가설 수립

– 구매기여 콘텐츠 노출 지점 가설 수립

– PLUSZERO의 300+ 성공사례 기반 가설 수립

– PLUSZERO의 CRO Framework 기반 가설 수립

이탈 최소화

콘텐츠 노출

300+ 성공사례

On Site Personalization

고성과 실험의 개인화 운영

성공한 AB Test는 실서버 적용 전까지 개인화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실험은 본 개발 전까지 개인화 전환

– AB Test에 사용된 화면구성 스크립트 전달

–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개인화 환경 조성

On Site 개인화

스크립트 공유

CEJ 개인화

PROCESSES

담당 성공 매니저가 모든 과정을 도와드려요!

STEP 01

s1

Adobe 프로젝트 담당 매니저 배정

프로젝트가 시작되면 구축부터 활용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담당 매니저가 배정됩니다.


- 서비스 문의

- 고객사 카테고리 맞춤 Adobe Experience Cloud 성공 매니저 배정

- 고객사 예산/일정/리소스 맞춤 견적 전달 및 계약 진행

STEP 02

s2

adobe analytics 데이터 수집

인터뷰를 통해 사용 목적과 Business KPI 확인 후, 한국 시장에 맞추어 분석에 용이한 데이터 수집


- Adobe 계정 공유 및 Business KPI 인터뷰

- 고객구매여정 단계 분석 & 개선에 필요한 데이터 수집 가이드 전달

- Adobe Data Collection 구성 및 데이터 수집

STEP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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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 Test 환경 구축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지점 확인 후, Adobe Target을 통해300+ 이상의 AB Test 성공사례 기반 가설 도출 및 AB Test 검증


- GA4 기반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지점 분석

- 고객에게 개선 사례 기반 AB Test 실험 가설 보고 및 진행 여부 확인

- AB Test 전문 개발자를 통한 화면구성 및 실험 진행

STEP 04

성숙기

UX 케이스 축적 & 개인화 전환​

AB Test 결과는 고객구매여정을 최적화 하기 위한 UX Case 축적과 본 개발 적용 전까지 Adobe Target을 통해 개인화 전환을 지원합니다.


- AB Test 결과 리포트 전달 및 Case 축적

- 성과가 좋은 실험은 본 개발 적용하기 전까지 개인화로 전환 운영

- AB Test 화면구성에 사용했던 스크립트 전달로, 개발 공수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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