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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에 직접 기여하는인사이트 기반 검색엔진 최적화!
GA4 분석으로 전환율 높은 키워드와 콘텐츠를 발굴하고 SEO를 통한 매출의 우상향을 제공합니다.
이전 SEO vs Insight SEO 비교– Organic Traffic 극대화 vs Traffic + Conversion 극대화– 검색량 높은 키워드 vs 검색량&전환율 키워드 + 전환기여 콘텐츠– 웹사이트 SEO vs 웹사이트 + 웹블로그 SEO– 주관적 SEO vs 솔루션&데이터 기반 SEO
다양한 기업들이 플러스제로와 함께하고 있습니다.플러스제로와 함께 더 큰 도약을 준비해보세요!
플러스제로만의 Insight SEO 3가지 핵심 요소
매출에 기여하는 키워드와 콘텐츠의 검색결과 상위노출을 제공합니다.
매출개선의 첫번째는 매출에 기여하는 키워드 리스트 확보입니다.
– 전환율 높은 타겟 키워드 추출
– 높은 검색량&전환율 대비 낮은 유입량을 가진 키워드 즉, 성장가능성 높은 키워드 추출
– 키워드 솔루션을 통한 타겟 키워드의 고연관 키워드 확장
매출개선의 두번째는 구매유저가 공통으로 소비한 콘텐츠 확보입니다.
– 전환율 높은 외부 콘텐츠 발굴
(전환율 높은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방문주소..)
– 전환율 높은, 내부 콘텐츠 발굴
(구매완료 유저들이 공통으로 소비한 콘텐츠)
– 키워드 & 콘텐츠 맵핑을 통한 랜딩페이지 최적화
중요도 높은 키워드와 콘텐츠 기반 고성과 중심 SEO를 진행합니다.
– 성장가능성 시뮬레이션 기반 KPI설정(검색량 / 유입 / 전환 / 광고비 환산…)
– 페이지 별 타겟 키워드 맵핑 기반 Content SEO
– 웹사이트 개선에 필요한 고성과 Technical SEO 요소 순차 적용
– 레퍼런스로 검증된 유입, 매출 개선 성공 케이스
주요 키워드의 상위노출 현황 모니터링 SEO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 GA4 / Search Console 기반 키워드 노출 현황 모니터링 대시보드
– 시장 / 경쟁사 / 상품 키워드 검색량 트렌드 모니터링 대시보드
타겟키워드 검색결과에 사이트와 블로그를 함께 노출시켜
검색결과 내 브랜드 노출 & 점유율 & 오가닉 트래픽을 극대화 합니다.
Step1. 매출에 기여하는 타겟키워드 & 콘텐츠 추출
Step2. AI 콘텐츠 제네레이터 기반 콘텐츠 생성 및 웹 블로그 운영
Step3. 타겟 키워드 검색결과 내 브랜드, 블로그 함께 노출
Step4. 리다이렉트 & 리타겟팅을 통한 추가 오가닉 트래픽 확보
담당 성공 매니저가 모든 과정을 도와드려요!
프로젝트가 시작되면 구축부터 활용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담당 매니저가 배정됩니다.
- 서비스 문의
- 화상회의 or 대면 미팅
- 고객사 카테고리 맞춤 성공 매니저 배정
GA4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환율 & 검색량 높은 고성과 키워드와 전환율 높은 콘텐츠를 발굴하고 맵핑 합니다
- Naver, Daum, Google(GA4) 계정 공유 및 Business KPI 인터뷰
- GA4 분석을 통한 전환율 높은 키워드/콘텐츠 발굴
- 맵핑을 통항 콘텐츠(각 페이지) 별 3~5개 타겟키워드 지정
내 웹사이트가 검색결과 상위노출에 방해되는 요소를 줄이고, 우선순위가 높은 고성과 중심 Insight SEO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웹사이트 SEO Audit
- 우선순위 높은 고성과 중심 Insight SEO Guide 전달 & 적용
- 타겟 키워드/콘텐츠 기반 신규 웹블로그 생성&운영대행 (검색점유율 확장)
매출 기여도 높은 타겟 키워드 리스트의 상위노출 현황 모니터링을 위한 Insight SEO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 GA4 / Search Console 기반 키워드 노출현황 모니터링 대시보드 제작
- SEO 적용결과 보고서 제공
- 웹사이트 / 웹블로그 / 바이럴(블로그/카페) / 검색광고 대행 제안
Expand Your Options: Services & Solutions
고객 행동패턴 분석/개선을 위한 맞춤형 GA4 & 대시보드 구축
매출에 직접 기여하는 인사이트 기반 검색엔진 최적화!
고객구매여정 단계별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데이터분석 & 성공사례기반 개선안 도출 및 AB Test 검증
복잡해진 GA4, PMP로 우선순위 높은 고성과 개선 리스트를 받아보세요
기존 한정된 고객정보 기반 시나리오를 넘어, GA4 행동 데이터 기반 오디언스와 시나리오를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