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CRO

데이터 기반 구매전환율 최적화!

고객구매여정 단계별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데이터분석 & 성공사례기반 개선안 도출 및 AB Test 검증

– 유입 고객의 구매전환율 개선을 통한 마케팅&매출 성과 개선

– 플러스제로의 무료 AB Test Tool 을 통한 AB Test 비용 절감

– AB Test 전문 컨설턴트와 화면구성 개발인력 기반 Turn Key 운영

Insight CRO | 플러스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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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기업들이 플러스제로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제로와 함께 더 큰 도약을 준비해보세요!

SAMSUNG | 삼성 | 플러스제로
LG CNS | 플러스제로
아모레퍼시픽 | 플러스제로
삼양 | 플러스제로
LG 시그니처 | 플러스제로
벤츠 | Benz | 플러스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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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 플러스제로
18
PEUGEOT | 플러스제로
SK 텔레콤 | 플러스제로
신세계 | 플러스제로
탑텐 | 플러스제로
필립모리스 | 아이코스 | 플러스제로
UN | 플러스제로
유니세프 | 플러스제로

WHY Insight CRO?

플러스제로만의 Insight CRO 3가지 핵심 요소

turn key

Turn Key

AB Test 전문 컨설턴트 & 개발자 & Tool을 보유하여 완벽한 운영 가능
성공사례

성공사례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300+ 성공사례 기반, 효과적 개선가설 제공
인사이트

인사이트

컨설턴트/마케터 출신의 데이터 기반 개선 인사이트 도출

CRO의 목표는 이탈 최소화를 통한 비즈니스 개선입니다.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Pain point를 찾아내고 해결하여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합니다.

이탈지점 & 전환기여 콘텐츠 발굴

GA4 데이터 분석 기반 이탈지점 & 전환 기여 콘텐츠 발굴

마케팅 성과를 높이기 위해선 방문 고객의 이탈 최소화가 필요합니다.

– GA4 데이터 분석 기반 고객경험 저해요소 발굴 

–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 지점 파악

– 구매전환 기여 콘텐츠 발굴

데이터 분석

이탈지점

기여콘텐츠

레퍼런스 기반 가설 수립

CEJ 단계 별 300+ 성공사례 기반 고성과 AB Test 가설 제안

개선을 위해선 레퍼런스로 검증된 AB Test 가설 수립이 필수입니다.

– 고객구매여정(CEJ) 단계 별 이탈 최소화 가설 수립

– 구매기여 콘텐츠 노출 지점 가설 수립

– PLUSZERO의 300+ 성공사례 기반 가설 수립

– PLUSZERO의 CRO Framework 기반 가설 수립

이탈 최소화

콘텐츠 노출

300+ 성공사례

AB Test 운영

Turn Key 기반 AB Test 통합 운영

고객경험 개선을 위해서 AB Test 진행 여부만 확인하면 됩니다.

Tool설치/데이터분석/가설수립/화면개발/성과분석 모두 저희가 합니다.

– AB Test 전문 개발인력을 통한 실험 화면 구성 

– PLUSZERO 무료 AB Test Tool 기반 실험 진행 

– 실험 결과분석/보고를 통한 UX Case 축적(내재화)

– 메인>상품상세>장바구니>정보입력>회원가입

화면개발

Free Licence Fee

Case 축적

On Site Personalization

고성과 실험의 개인화 운영

성공한 AB Test는 실서버 적용 전까지 개인화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실험은 본 개발 전까지 개인화 전환

– AB Test에 사용된 화면구성 스크립트 전달

–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개인화 환경 조성

On Site 개인화

스크립트 공유

CEJ 개인화

PROCESSES

담당 성공 매니저가 모든 과정을 도와드려요!

STEP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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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 프로젝트 담당 매니저 배정

프로젝트가 시작되면 구축부터 활용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담당 매니저가 배정됩니다.


- 서비스 문의

- 고객사 카테고리 맞춤 Insight CRO 성공 매니저 배정

- 고객사 예산/일정/리소스 맞춤 견적 전달 및 계약 진행

STEP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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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 Test 환경 구축

인터뷰를 통해 CRO 프로젝트의 목적 & Business KPI를 확인하고, 고객 구매여정 단계 별 KPI 설정AB Test Tool 설치


- Google(GA4/GTM) 계정 공유

- Business KPI 기반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KPI 설정

- GTM을 통한 플러스제로 무료 AB Test Tool 설치

STEP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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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 레퍼런스 기반 AB Test 가설 도출/검증

GA4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지점 확인 후, 300+ 이상의 AB Test 성공사례 기반 가설 도출 및 AB Test 검증


- GA4 기반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지점 분석

- 고객에게 개선 사례 기반 AB Test 실험 가설 보고 및 진행 여부 확인

- AB Test 전문 개발자를 통한 화면구성 및 실험 진행

STEP 04

성숙기

UX 케이스 축적 & 개인화 전환

AB Test 결과는 고객구매여정을 최적화 하기 위한 UX Case 축적과 본 개발 적용 전까지 개인화 전환을 지원합니다.


- AB Test 결과 리포트 전달 및 Case 축적

- 성과가 좋은 실험은 본 개발 적용하기 전까지 개인화로 전환 운영

- AB Test 화면구성에 사용했던 스크립트 전달로, 개발 공수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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