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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채널 데이터 통합 + 비즈니스 개선안 → 데이터 기반 다양한 관점 의사결정 환경
①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하고싶지만, 너무 다양한 데이터와 가공시간으로 지속가능성이 떨어져요.
②
데이터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인력, 성공사례의 부재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 어려워요.
③
BI툴의 표현범위 한계로 딱 맞는 결과를 얻을 수 없어요.
플러스제로의 통합 대시보드 구축 서비스는 GA4 및 AA 데이터 뿐만 아니라 광고 및 CRM 데이터, 외부 키워드 트렌드 데이터까지 통합해 비즈니스 목적에 최적화된 대시보드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를 위해 플러스제로만의 고객 여정 개선 프레임워크와 가이드, 성공사례 기반 대시보드 UI를 기획하여,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돕습니다.
빅쿼리(BigQuery) 통합 데이터 기반 Looker Studio, Power BI, Tableau 등 대표적인 BI 툴로 대시보드를 구축하며, 표현이 어려운 3차원/ML/AI 데이터는 PLUS ZERO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MAPPED
플러스제로가 자체 개발한 데이터 커넥터인 MAPPED는 광고 및 기타 데이터 플랫폼의 데이터 소스를 연결해 자동으로 데이터 적재 및 정기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더 이상 데이터를 찾기 위해 이곳 저곳 분주하게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 자리에 데이터를 모아 통합된 인사이트를 찾아내세요. * 가능 데이터 소스 : Google Ads, Meta Ads, Meta, Instagram, TikTok, Magento, Shopify, Google Search Console, Pinterest, Reddit, Klaviyo, Omnisend, Page Speed
- 행동 데이터 기반 광고 캠페인 세부 성과 측정
- 맞춤 기준으로 채널 간 종합 퍼포먼스 비교
- 빅쿼리 연결 통합 데이터 관리
- Looker Studio를 비롯한 편리한 BI 툴 연동
Keyword & Review Analysis
플러스제로의 키워드 분석 툴은 네이버와 구글 키워드 데이터를 연결해 키워드의 정확한 검색량 변화 뿐만 아니라 연관 키워드 탐색, 키워드 관계에 따른 그룹화, 스코어링까지 키워드 전략 수립과 실무에 꼭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줍니다. 대용량 키워드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어 시장 및 경쟁사 조사, 유입 키워드 분석과 모니터링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AI를 적용한 리뷰 분석 툴은 사용자가 원하는 블로그 및 카페, 리뷰와 같은 정성 데이터를 대상으로 긍부정 감정 분석 등을 통해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심화된 인사이트를 제공해 줍니다.
- 개별 키워드의 검색량 파악
- 검색량 높은 연관 세부 키워드 분석
- 키워드 간 관계 파악을 통한 중요 키워드 선별
- 콘텐츠 분석 및 개선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