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s 2025 후속웨비나

DMS 2025 후속 웨비나

일정: 2025년 4월 23일 수요일 11:00 ~ 12:00

 

안녕하세요, 플러스제로입니다.

 

“Market x Audience x Product: 새로운 데이터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세션은 유익하셨나요?

우선 발표 및 부스 참석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오늘 플러스제로 정성진 대표님께서 시장분석부터 개인화까지 새롭고 다양한 분석 방법론과 실제 사례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마 30분이라는 짧은 시간 내에 내용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저희 또한 짧은 시간동안 많은 내용을 전달드릴 수 없어 아쉬움이 큰데요,

 

그래서 이번에 플러스제로에서 DMS 2025 후속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웨비나 아젠다

  • MxAxP: 시장 오디언스 상품 분석을 통한 시장점유율 확대 및 매출개선
  • Market: MD와 마케터를 위한 시즈널리티 분석&모니터링 환경 구축을 통한 비시즌 매출 견인
  • Audience: 비로그인회원 식별 및 CRM 활용을 통한 재방문 및 매출 개선
  • Product: 구매결정에 기여하는 콘텐츠 발굴 및 활용을 통한 매출 개선
 

연사소개 – PLUS ZERO 정성진 대표님DMS 2025 | Market x Audience X Product새로운 데이터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정성진 | 플러스제로

*본 웨비나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 관련 문의는 pluszero@pluszero.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항목을 입력하고 웨비나에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