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기반 구매전환율 최적화!
고객구매여정 단계별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데이터분석 & 성공사례기반 개선안 도출 및 AB Test 검증
– 유입 고객의 구매전환율 개선을 통한 마케팅&매출 성과 개선
– 플러스제로의 무료 AB Test Tool 을 통한 AB Test 비용 절감
– AB Test 전문 컨설턴트와 화면구성 개발인력 기반 Turn Key 운영
다양한 기업들이 플러스제로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제로와 함께 더 큰 도약을 준비해보세요!
플러스제로만의 Insight CRO 3가지 핵심 요소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Pain point를 찾아내고 해결하여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합니다.
마케팅 성과를 높이기 위해선 방문 고객의 이탈 최소화가 필요합니다.
– GA4 데이터 분석 기반 고객경험 저해요소 발굴
–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 지점 파악
– 구매전환 기여 콘텐츠 발굴
개선을 위해선 레퍼런스로 검증된 AB Test 가설 수립이 필수입니다.
– 고객구매여정(CEJ) 단계 별 이탈 최소화 가설 수립
– 구매기여 콘텐츠 노출 지점 가설 수립
– PLUSZERO의 300+ 성공사례 기반 가설 수립
– PLUSZERO의 CRO Framework 기반 가설 수립
고객경험 개선을 위해서 AB Test 진행 여부만 확인하면 됩니다.
Tool설치/데이터분석/가설수립/화면개발/성과분석 모두 저희가 합니다.
– AB Test 전문 개발인력을 통한 실험 화면 구성
– PLUSZERO 무료 AB Test Tool 기반 실험 진행
– 실험 결과분석/보고를 통한 UX Case 축적(내재화)
– 메인>상품상세>장바구니>정보입력>회원가입
성공한 AB Test는 실서버 적용 전까지 개인화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실험은 본 개발 전까지 개인화 전환
– AB Test에 사용된 화면구성 스크립트 전달
–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개인화 환경 조성
담당 성공 매니저가 모든 과정을 도와드려요!
프로젝트가 시작되면 구축부터 활용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담당 매니저가 배정됩니다.
- 서비스 문의
- 고객사 카테고리 맞춤 Insight CRO 성공 매니저 배정
- 고객사 예산/일정/리소스 맞춤 견적 전달 및 계약 진행
인터뷰를 통해 CRO 프로젝트의 목적 & Business KPI를 확인하고, 고객 구매여정 단계 별 KPI 설정 및 AB Test Tool 설치
- Google(GA4/GTM) 계정 공유
- Business KPI 기반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KPI 설정
- GTM을 통한 플러스제로 무료 AB Test Tool 설치
GA4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지점 확인 후, 300+ 이상의 AB Test 성공사례 기반 가설 도출 및 AB Test 검증
- GA4 기반 고객구매여정 단계 별 이탈지점 분석
- 고객에게 개선 사례 기반 AB Test 실험 가설 보고 및 진행 여부 확인
- AB Test 전문 개발자를 통한 화면구성 및 실험 진행
AB Test 결과는 고객구매여정을 최적화 하기 위한 UX Case 축적과 본 개발 적용 전까지 개인화 전환을 지원합니다.
- AB Test 결과 리포트 전달 및 Case 축적
- 성과가 좋은 실험은 본 개발 적용하기 전까지 개인화로 전환 운영
- AB Test 화면구성에 사용했던 스크립트 전달로, 개발 공수 최소화
Expand Your Options: Services & Solutions
고객 행동패턴 분석/개선을 위한 맞춤형 GA4 & 대시보드 구축
매출에 직접 기여하는 인사이트 기반 검색엔진 최적화!
고객구매여정 단계별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데이터분석 & 성공사례기반 개선안 도출 및 AB Test 검증
복잡해진 GA4, PMP로 우선순위 높은 고성과 개선 리스트를 받아보세요
기존 한정된 고객정보 기반 시나리오를 넘어, GA4 행동 데이터 기반 오디언스와 시나리오를 만드세요!